고객지원
공지사항
경로 홈 아이콘 HOME 경로 화살표 고객지원 경로 화살표 공지사항
한에듀테크, 건양사이버대학교와 교육콘텐츠 관련 MOU 체결
등록일 : 2023.12.20



한에듀테크(한일환 대표)가 지난 11일 건양사이버대학교와 교육콘텐츠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한에듀테크는 중국어 능력 표준화 시험을 인터넷 기반 시험으로 옮긴 HSK iBT, OK-TEST 직업 한국어 능력시험으로 돋보이는 행보를 보이는 한편, 올해 한국어교육 및 시험 애플리케이션 메타코리아(MetaKorea)를 선보이며, 전 세계인에게 K콘텐츠를 활용한 정확하고 올바른 한국어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협약식에는 건양사이버대학교 이진경 입학홍보처장과 한에듀테크 한일환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한에듀테크 추천 입학 시 수업료 일부 장학혜택 제공 및 해외의 교육콘텐츠 제공을 위한 외국인 유치 활성화를 협의했다.

한에듀테크 한일환 대표는 “건양사이버대학교의 협약기관으로서 해외 교육콘텐츠 제공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며 “특히 외국인 학생들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유하고 함께 연구하여, 건양사이버대가 세계적인 사이버대학으로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건양사이버대 이진경 입학홍보처장은 “국내를 넘어 외국인들에게 교육콘텐츠를 제공하게 되는 시작을 한에듀테크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현지의 요구를 잘 반영해 외국에서 국내로 유입되는 학생 뿐만 아니라 현지에서도 수강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해서 발전하는 대학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메타코리아 앱에선 한국어시험 모의고사, 숏폼 영상 콘텐츠를 통한 한국어학습, 메타버스 기반의 커뮤니티 및 뉴스 제공이 모두 가능하다. 한에듀테크 관계자는 “메타코리아 APP에서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커뮤니티 및 교육서비스를 운영하는데 큰 비중을 뒀다. 현재 해외에서 한국어를 공부하는 사용자를 위한 메타버스 강의실을 선보이는 가운데, 국내 대학과의 협업 또한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출처 : 더페어

기사원문: https://www.thefai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449
이전글 게시판 이전글 화살표 한에듀테크 “한국어의 세계화, 정보통신기술로 이끌 것”
다음글 게시판 다음글 화살표 [2023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스타트업 CEO] 글로벌 한국어 교육 플랫폼 ‘메타코리아’ 개발 ‘한에듀테크’